간단한 자기소개와 필드멘토와 처음 알게된 계기
안녕하세요, 프로골퍼라는 타이틀을 소유한지 15년이 된 전지선입니다.
프로암 대회와 이벤트 행사를 통해 필드멘토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, 그 때부터 행사의 대행과 프로 파견직에 대해 배우고 싶은 열망이 생겼습니다.
이승하 대표님과 그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, 대표님이 "필드멘토"라는 회사에서 함께 일해보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주셨고, 그 순간부터 필드멘토와의 흥미진진한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.
골프캠프를 필드멘토와 함께, 또 따로 운영하셨던 경험이 있으신데, 어떤 차별점이 있었는지, 장단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.
다른 업체와의 가장 큰 차별점은 필드멘토 캠프 혹은 골프레슨은 조금 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.
레슨에 참여한 고객들이 짧은 시간에 골프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습니다. 또한, 3박 4일 간 진행하는 골프캠프에서는 여러 프로가 한 고객을 가르치는데, 고객들을 혼란스럽지 않게 하기 위해 프로들이 고객 별로 매일 스윙을 분석하고 토론하여 간단하게 결론을 내어 레슨노트를 작성하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.
고객들에게 최선의 레슨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스윙에 대한 일관된 이해와 지식을 공유하려는 노력이 필요한데, 필드멘토에서는 이 부분을 세심히 챙겨주더라구요.
개인으로 캠프를 운영할 때의 가장 큰 장점은 레슨 비용을 회사나 다른 사람과 나누지 않아도 되는 점?ㅎㅎㅎ
단, 이에 대한 단점은 명확한 것 같습니다. 모객부터 캠프 진행에 필요한 모든 준비 과정을 저 혼자서 준비하고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고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. 특히 큰 규모의 캠프를 운영할 경우에는 그 부담이 더욱 커질 수 있죠.
필드멘토를 다른 프로님에게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?
저는 필드멘토 매니지먼트를 다른 프로에게 적극 추천합니다.
평소에는 각 종 기업행사 및 레슨 섭외는 물론!! 개인으로 캠프를 운영하는 것에 비하면 필드멘토와 함께 하는 것이 준비 과정에서의 부담을 크게 줄여줍니다. 필드멘토를 추천하지 않을 이유는 결코 없을 것 같습니다.
Share article
Subscribe to our newsletter